벨포트, 퍼퓸 브랜드 ‘벨먼(Veilment)’ 팝업 스토어 오픈

기사입력 2016-09-01 11:23


뷰티 멀티스토어 벨포트(www.belport.co.kr) 이태원점이 9월 2일부터 프리미엄 퍼퓸 브랜드 '벨먼(Veilment)'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벨포트 매장에 입점 되는 '벨먼'은 고급스럽고 독특한 향을 감각적인 디자인의 캔들, 디퓨저, 퍼퓸 스프레이 등에 담은 프리미엄 퍼퓸 브랜드다. 벨먼은 가려졌다는 뜻의 'Veil'과 기억이라는 뜻의 'Moment'의 합성어로, 베일에 가려진 듯 아련하지만 마음속 깊이 남아있는 향을 뜻한다.

'벨먼'은 이국적인 향기의 '이그조틱 아시아(Exotic Asia)', 싱그럽고 상쾌한 '프레쉬(Fresh)', 달콤한 향의 '스위트(Sweet)', 매혹적인 '센슈얼(Sensual)' 등 4가지 콘셉트로 향기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벨먼'의 주요 제품들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다.

최근 출시된 '화이트 베일' 에디션은 영국 왕실에서 사랑 받는 은은한 은방울꽃을 메인노트로 한 화이트 플로럴 부케향이 특징인 제품이다. 특히 로열 블루 컬러가 행복한 결혼생활을 상징하는 하모니, 신뢰 등의 의미를 담고 있어 결혼을 앞둔 예비 부부를 위한 선물로 제격이다.

유명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의 감각을 담은 '디어 마미' 에디션도 만나 볼 수 있다. 고급스러운 오렌지 컬러의 패키지 속 포근하게 감싸주는 애프리콧 우디향 캔들과 패턴 스카프가 들어있어 선물 아이템으로도 좋다.

'벨먼'은 매주 토요일마다 '벨먼'의 진한 향기를 조금 더 오래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향의 시향 서비스와 퍼퓸 브레이슬릿을 직접 묶어주고 증정하는 팝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벨먼' 팝업 스토어를 운영하는 벨포트 이태원점은 '리틀 럭셔리(A Little Luxury)@이태원'을 콘셉트로 하는 뷰티와 카페의 복합 라이프스타일 공간으로 꾸며졌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