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템포러리 아트 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too cool for school)이 코코넛의 영양을 담은 신제품 4종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투쿨포스쿨은 올해 상반기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코코넛 밀키 미스트'와 '코코넛 세라마이드 마스크' 등 페이스 제품에 이어 바디, 애플존, 립 등 건조해지기 쉬운 피부의 데일리 케어를 위한 라인을 확장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코코넛 밀키 오일 샤워', '코코넛 밀키 바디 스크럽', '코코넛 오일 세럼 아이패치', '코코넛 리치 립 케어' 4 종으로, 코코넛 천연 유래 성분이 함유됐다.
투쿨포스쿨 마케팅팀 관계자는 "영양 가득한 코코넛이 들어간 투쿨포스쿨의 이번 스페셜 라인은 일교차가 큰 환절기에 피부 보습을 위한 '셀프 홈케어'에 최적화된 제품"이라며, "투쿨포스쿨의 코코넛 테라피를 통해 피부 관리실에서 케어 받은 듯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로 관리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투쿨포스쿨은 코코넛라인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쇼핑몰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코코넛 라인 제품 3만원 이상 구매 시 (신제품 포함) 코코넛 밀키 모이스처라이징 바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