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보온성 강화한 ’16 FW ‘VX재킷’ 신제품 출시

기사입력 2016-10-06 09:05


노스페이스 클라이밍팀의 신운선 선수가 'VX 에어 재킷'을 선보였다.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www.thenorthfacekorea.co.kr)는 2016년 가을·겨울 시즌 'VX재킷(VX JACKET)' 신제품을 출시했다.

올 시즌 출시된 'VX재킷'은 인체 복사열을 원적외선 형태로 반사하는 'VX HEAT' 기능이 추가되며 보온력이 한층 업그레이드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재킷뿐만 아니라 베스트(VEST), 코트(COAT) 등 다채로운 스타일로 선보여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들이 아웃도어는 물론 일상에서도 활용 가능하다.

대표 제품인 노스페이스 'VX 에어 재킷(VX AIR JACKET)'은 스트레치성 원사를 사용하고 신축성을 배가시켜 주는 변형 육각 패턴의 퀼팅 라인을 적용하여 활동성을 강화했다. 탈부착이 가능한 후드 디자인으로 상황에 따라 다양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다. 남성용은 네이비, 키위, 차콜 및 블랙 등 4가지 컬러로, 여성용은 블랙, 딥 퍼플, 차콜 및 화이트 등 4가지 컬러로 선보였다.

롱코트 스타일로 선보인 노스페이스 'VX 컴포트 코트(VX COMFORT COAT)'는 좁은 간격의 퀼팅 라인을 적용하여 슬림해 보이고 미들톤 컬러를 적용해 모던한 느낌을 주는 여성용 제품이다. 세탁하기 용이하여 일반 코트에 비해 관리가 편하고, 오래 입어도 쾌적함을 유지시켜 줘 일상복으로 폭넓게 활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노스페이스는 가을 간절기부터 한겨울까지 활용 가능한 베스트(조끼) 제품도 선보였다. 노스페이스 'VX 멀티 베스트(VX MULTI VEST)'는 옆구리와 등판에 스트레치성이 우수한 소재를 사용하여 활동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몸판 부분에 스웨터 조직 모양 프린트로 따뜻한 느낌을 배가시켰다. 남성용은 네이비, 블루 그레이 및 블랙 등 3가지 색상으로, 여성용은 네이비, 블랙 및 라이트 그레이 등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노스페이스 VX재킷은 보온성과 경량성을 갖추고 물과 습기에 강해 다운보다 높은 활용도와 가성비를 자랑해 노스페이스의 간절기 대표상품으로 자리매김했다" 면서, "이번 시즌에는 간절기는 물론 겨울철에도 착용할 수 있도록 보온성이 한층 강화되어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각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