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까지 맛있는 착한피자 피자헤븐은 '고기의 향연'이라는 주제와 어울리게 피자헤븐의 스페셜 미트 3종이 합쳐진 미트킹덤 피자를 선보였다. 피자 한판에 숯불향이 가득한 '그릴드 포크밸리', 황금레시피로 재워서 맛을 낸 '소불고기', 특제 간장과 마늘의 조화에 일본식 보쌈이 어우려진 '차슈스테이크' 등이 올려져 있다.
피자헤븐 관계자는 "풍미를 살려줄 마늘, 토마토, 버섯, 브로컬리, 모짜렐라 치즈 등이 어우러져 풍부한 맛을 자랑한다"라며 "이번 신제품을 출시와 더불어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국내 최초 46cm 정통수타피자 브랜드인 피자헤븐'은 개그맨 김준현을 모델로 전국에 50여개의 가맹점을 운영중인 정통 피자 프랜차이즈업체다.
돈가스전문점 부엉이돈가스도 한국의 전통 발효 음식인 김치와 돈가스를 결합한 김치돈가스를 선보이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센 불에 볶은 김치와 돈가스가 어우러져 새로운 맛을 만들어냈다는 평가다. 윙과 샐러드가 곁들인 윙윙샐러드도 가을 연인들의 디저트 음식으로 사랑받고 있다. 부엉이돈가스는 또 가을맞이 '부엉부엉'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메뉴를 주문하고 '부엉부엉'과 하트를 표현하면 음료나 시식권을 제공한다. 홍대와 신촌 직영점에서 실시중이다.
한 마리 가격에 두 마리를 제공하는 티바두마리치킨은 날씨가 선선해지면서 올해 초 선보인 신메뉴 스윗커리양념치킨 판매량이 늘었다. 대표 메뉴로 자리잡은 치즈스노우퀸과 땡초갈릭도 매출도 상승하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티바두마리치킨 관계자는 "고객의 트렌드적인 입맛에 맞도록 지속적인 신메뉴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