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외모에 대한 관심이 얼굴에서 몸으로 바뀌며 볼륨 있는 가슴과 건강해 보이는 몸매가 현대 여성들의 워너비로 떠오르고 있다. 이에 많은 여성들이 체중감량과 운동 등을 통해 몸매를 관리하고 있는 추세다.
그러나 이와 같은 방법으로는 가슴의 볼륨감을 살릴 수 없기 때문에 근본적인 볼륨감을 얻고자, 많은 이들이 가슴성형에 눈을 돌리고 있다.
이는 겨드랑이, 유륜, 가슴밑선을 최소 절개함으로써 흉터를 숨길 수 있어 흉터부담이 없다는 특징이 있다. 이때 이용하는 높은 해상도의 full HD 내시경은 또렷한 화면으로 절개부터 피부 봉합 마무리되기 전까지 전 과정에 걸쳐 세심한 박리가 가능하다.
때문에 혈관이나 신경, 조직 등의 손상을 최소화하며 피주머니를 차지 않아도 될 정도로 빠른 지혈을 자랑한다. 이에 따라 통증은 적어지고 회복기간이 단축돼 일상에 무리 없이 복귀가 가능하다. 무엇보다 구형구축에 대한 위험이 거의 없어 보다 안정적인 수술이 이뤄지고 있다.
자연스러운 가슴성형 전문의로 인정받고 있는 바탕성형외과 한승범 원장은 "수술 흉터를 최소화하고 아름다운 가슴 라인을 완성시키는 full HD내시경 수술로 만족감과 안전함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다"며 "특히 최근 각광 받고 있는 마이크로텍스쳐 보형물과 물방울 보형물에 더해 더욱 만족스러운 결과가 가능하다"고 설명한다.
가슴의 모양과 가장 유사한 물방울 보형물은 어느 각도에서나 자연스럽고 만졌을 때 촉감 역시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특징이 있다. 특히 가슴조직이 거의 발달되지 않은 가슴도 자연스럽고 풍만한 변화가 가능하기에 가장 선호되는 보형물이다.
자연스러운 가슴은 이상적인 비율에서 완성된다. 가슴중심과 양쪽 유두를 연결한 선이 정삼각형을 이루는 것이 이상적인 비율이다. 과거엔 무조건 큰 가슴이 아름답다고 여겨졌으나 현대는 본인에게 적합한 볼륨감과 자연스러움을 지닌 가슴이 높은 평가를 받는 시대다. 따라서 자신의 이상적인 비율을 완성시켜 줄 수 있는 전문의를 찾는 것이 가슴성형 성공의 지름길이다.
바탕성형외과의 가슴성형은 2~3일이면 정상적인 직장생활이 가능한 빠른 회복과 사이저를 이용한 최적의 보형물을 찾아주는 과정, 실밥을 제거할 필요 없이 녹는 실로 흉터를 최소화한 봉합법으로 더욱 만족스러운 가슴수술을 제공한다.
한승범 원장은 "내시경 가슴확대수술은 보형물 형태와 상관없이 겨드랑이 절개수술법에 최적의 결과를 보장할 수 있다"며 "합병증이 적은 수술방법으로 보다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지만 전문의와 충분한 상담을 거쳐 효과적인 보형물과 수술 방법을 결정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조언했다. <스포츠조선닷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