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라이더, 다가오는 빼빼로데이 맞아 영양 가득한 ‘초콜릿 썬바’ 선물 제안

기사입력 2016-11-08 09:54



11월 11일, 다가오는 빼빼로데이를 맞아 많은 이들이 사랑하는 연인을 위한 선물을 고민하고 있을 것이다. 빼빼로데이는 숫자 1과 닮은 막대과자를 선물하는 것에서 유래된 것으로 90년대 영남지역 여중생들 사이에서부터 시작되었다는 기록이 있다.

이때 주고받는 과자는 대체적으로 열량이 높은 초콜릿과 밀가루가 많이 함유돼있어 최근 건강한 웰빙라이프를 지향하는 이들 사이에서 영양이 가득한 선물을 하는 것이 유행처럼 번지고 있다. 이에 30여 년 전통의 헬스&뷰티 프랜차이즈 브랜드 '썬라이더'에서는 유익한 영양성분을 그대로 담은 통곡물 웰빙에너지바 '썬바'를 빼빼로데이 선물로 제안하고 있다.

대두단백과 아몬드, 마카다미아넛, 대나무죽순, 맥아추출물 등의 풍부한 영양성분이 다량 함유된 '초콜릿 썬바'는 밀크초콜릿과 세미초콜릿을 포함하고 있어 맛까지 우수하다. 때문에 건강함은 물론 달콤한 맛까지 동시에 챙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썬라이더코리아에서는 '초콜릿 썬바' 외에도 귀리그래놀라, 대두단백너겟, 맥아추출물, 구기자, 건포도 등이 함유된 '오트밀레이즌 썬바'와 차전자피분말, 대두, 코코넛, 아몬드, 구기자와 다양한 과일성분이 함유된 '과일 썬바' 또한 선보이고 있다.

이처럼 초본 홀푸드 영양성분으로 만든 '썬바'는 칼로리가 낮은 균형 잡힌 영양과 에너지를 공급하고 있으며, 풍부한 양질의 식이섬유와 식물성 콩단백질이 함유돼있다. 아울러 인공색소를 비롯한 인공감미료, 사카린, 방부제, 트랜스 지방 등이 첨가되지 않아 소비자들 사이에서 웰빙 간식이라는 평을 얻고 있다.

썬라이더 관계자는 "빼빼로데이를 맞아 연인에게 무슨 선물을 할지 고민하는 이들이 많은 가운데 본사에서 선보이고 있는 '초콜릿 썬바'는 칼로리 부담과 건강에 대한 걱정을 덜 수 있으며, 휴대하기도 간편해 식사를 거르기 쉬운 젊은이들 사이에서 좋은 선물이 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1982년 미국에서 시작된 '썬라이더'는 글로벌 헬스&뷰티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한국과 미국을 비롯한 40여 개 국가에서 영업 중이다. 미국 LA지역에 위치한 자체연구소 및 제품생산시설에서는 다양한 초본농축기술 건강기능식품 및 화장품, 생활용품 등을 선보이고 있다.

'썬라이더'에서 선보이고 있는 다양한 제품은 국내 주요 롯데백화점 및 갤러리아백화점, 전국의 프랜차이즈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