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샘물, 프로스포츠협회 스폰서십페어에서 '베스트 스폰서십 어워드' 수장

기사입력 2016-11-17 09:01


풀무원샘물(http://www.pulmuonewater.com, 대표: 정희련)이 16일(수) 오전 11시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프로스포츠협회 스폰서십 페어에서 '베스트 스폰서십 어워드' 사회공헌부문을 수상했다.

3년 연속 울산현대축구단의 공식 후원사로 활동하고 있는 풀무원샘물은 담백한 물맛과 부드러운 목 넘김이 특징인 '네슬레 퓨어 라이프 (Nestle Pure Life)'를 후원하며 스포츠 스폰서십을 통해 수분 섭취의 중요성을 알려왔다. 이에 올해 '스폰서십 페어'를 주최 및 주관한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프로스포츠협회는 풀무원샘물의 지속적인 노력을 인정해 이번 수상을 결정했다고 전했다.

풀무원샘물은 제품 지원뿐만 아니라 축구 클리닉과 수분섭취 프로그램을 접목해 총 4,000명에게 건강한 수분 섭취 습관의 중요성에 대해 전하는 활동을 펼쳤다. 또한 지난 7월 울산현대축구단이 주최한 '울산현대축구단배 일산 전국비치사커대회'에도 생수 제품을 지원하는 등 생활체육 저변확대에도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

풀무원샘물 관계자는 "3년 연속 '울산현대축구단' 공식 후원사로 활동하며 선수들뿐만 아니라 대중들에게도 효과적으로 수분 섭취의 중요성을 전한 자사의 노력을 인정 받아 대단히 기쁘고 감사하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