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전동공구 '디월트', 국내 진출 20주년 비전 선포

기사입력 2016-11-21 13:54


글로벌 공구 기업 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는 최근 전문가용 프리미엄 전동공구 브랜드인 '디월트(DeWALT)' 국내 론칭 20주년을 맞아 그랜드플라자청주호텔에서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전국 주요 대리점 관계자 및 임직원 등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20년 간 디월트의 발자취를 돌아보는 갤러리와 기념 영상을 관람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그 동안의 성과를 공유하고 2017년도 출시 예정인 신제품을 소개하며 향후 새로운 도약을 위한 지속적이고 긴밀한 협력을 다짐했다.

또한 한인섭 한국총괄 이사를 비롯한 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 임직원은 그 간의 성원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디월트의 성장에 크게 기여한 우수 판매 및 서비스 대리점주 4명에게 각각 감사패를 전달했다.

한인섭 한국총괄 이사는 기념사를 통해 "그 동안 고객들의 꾸준한 성원과 협력 덕분에 디월트가 국내 진출 20주년을 맞이하게 되어 감사드린다"며 "디월트는 향후에도 고객과 함께 동반성장 할 수 있도록 변화와 혁신에 대한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디월트는 내년 상반기 컨버터블 배터리 시스템인 '플렉스볼트(FLEXVOLT)'를 선보일 예정이다. 플렉스볼트는 전동공구에 장착 시 자동으로 전압이 바뀌는 배터리 팩으로 디월트가 세계 최초로 개발했다. 이는 기존 충전공구의 지속시간 및 파워가 가진 한계를 완전히 뛰어넘는 혁신적인 제품으로 향후 국내 전동공구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