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언론사 기자단, K뷰티 이끄는 아이린성형외과 방문

기사입력 2016-11-25 17:53



지난 14일 태국의 8개 언론사 기자단이 한국 성형외과의 의료시스템을 체험하기 위해 '아이린성형외과'를 방문했다고 밝혔다.

기자단은 태국 유력 일간지인 'Post Today'를 비롯해 'Kom Chad Luke', 'M2F', 'We Magazine', 'Don't Magazine', 'OK! Magazine', 'ASTV', 'BTL Magazine' 등 8개 언론사로 구성되었다.

이들은 한국성형수술의 기술력을 취재하고 한국성형외과의 의료시스템을 견학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번 방문은 최근 한류스타들의 인기와 더불어 높아진 태국 내 한국성형에 대한 관심을 실감하는 뜻깊은 자리가 되었다.

태국 기자단들은 아이린성형외과만의 특별한 '1:1 책임전담시스템'을 통한수술 전 꼼꼼한 상담과 검사 등 체계적인 의료시스템을 체험해보고, 김명철 대표원장과 인터뷰를 통해 한국 성형의 트렌드와 최근 태국에서 관심이 높아진 리프팅 성형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었다.

김명철 대표원장은 "이번 태국 기자단의 방한을 통해 한국 성형외과의 체계적인 의료시스템과 기술력을 알리게 되어 보람있는 시간이었다."며, "앞으로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모두 만족할 수 있는 K뷰티를 이끄는 병원이 되도록 연구하고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