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절개 없이 V라인 얼굴 만드는 얼굴지방흡입

기사입력 2017-01-16 13:44


압구정es클리닉 백학순 원장

최근에는 나이보다 어려 보이는 동안얼굴이 유행하고 있지만 반대로 너무 어려 보이거나 통통한 볼살과 둥근 얼굴이 콤플렉스로 다가오는 사람들이 있다.

통통한 볼살과 둥근 얼굴은 앳된 얼굴을 만드는 요소이기도 하지만 볼에 살이 많으면 실제보다 체중이 더 많이 나가 보이거나 둔한 인상을 주게 되어 작고 날렵한 V라인 얼굴과는 거리가 멀어진다.

특히 씹는 기능을 담당하는 저작근보다 깊은 곳에 위치한 심부볼 지방이나 이중턱은 다이어트를 해도 잘 빠지지 않는 부위로 날씬해진 몸과 대비되어 비율상 얼굴이 더 커 보이기도 한다.

여기에 피부가 노화되어 턱선의 경계가 무너지면 이중턱이 되거나 심술살이라고 불리는 볼살처짐 현상이 나타나 오히려 실제보다 나이가 더 들어 보이고 화가 난 듯한 인상을 주게 된다.

남녀노소를 막론하고 V라인 얼굴은 모든 이들에게 선망의 대상이다. 때문에 통통한 볼살과 이중턱 또는 턱살이 발달돼 불만인 사람들에게는 얼굴지방흡입이 대안이 될 수 있다.

얼굴지방흡입은 뼈를 깎지 않고도 운동이나 다이어트로는 잘 빠지지 않는 볼살과 턱살, 이중턱을 제거할 수 있으며, 선명하고 또렷한 이목구비를 가능하게 해 준다.

이중턱이나 지방이 많은 볼 살로 턱 선이 흐릿해진 얼굴을 뼈를 깎거나 절개를 하지 않고도 갸름한 V라인으로 턱선을 정리해주는 것은 물론, 튀어나온 광대살로 울퉁불퉁해진 얼굴과 늘어져서 층이 진 팔자주름 부위에도 지방흡입이 가능하다.

또한, 최근에는 통증과 붓기, 멍을 최소화 할 수 있는 최신 레이저장비와 다양한 방법들로 흉터가 남지 않고, 수술 중 혈관, 신경손상의 리스크를 줄일 수 있는 다양한 얼굴지방흡입 방법이 등장하고 있다.


압구정es클리닉 백학순 원장은 "얼굴은 신경세포가 많이 분포되어 있는 부위로 침샘이나 신경 등 주변 조직과의 상관관계를 고려해서 지방흡입이 이루어져야 한다. 때문에 얼굴지방흡입 시술케이스가 풍부하고, 환자 개개인의 체형과 얼굴형에 맞는 정확한 진단과 계획 아래 시술이 가능한 숙련된 전문의가 상주하는 의료기관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또한, 시술이 끝난 후 사후관리 프로그램도 매우 중요하다. 체계적인 관리는 회복을 보다 빠르게 하며 수술 결과 역시 더 만족스럽게 만들어 준다. 때문에 시술과 사후 관리 프로그램이 잘 구현된 전문병원을 선택해 시술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핵꿀잼' 펀펌+'핵미녀' 디바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