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판교 테크노밸리 인근 숯불구이 맛집, 가족외식, 회식장소로 추천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7-03-16 15:31



일반적으로 고기는 남녀노소 호불호가 강하지 않고 부드러운 식감으로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외식 및 회식메뉴다.

특히 신도시에 위치하는 고기집의 경우 각종 모임장소는 물론 가족외식장소 1순위로 꼽히기 마련인데, 판교신도시에 위치한 '한우나리'는 판교테크노밸리를 비롯해 대규모 주거단지와 가깝게 위치하고 있어 연말연시를 제외하고도 각종 모임장소로 활용되고 있는 숯불구이 전문점이다.

판교 맛집으로 추천되고 있는 이곳은 신메뉴 '한우암소모듬'을 출시, 1인 기준 2만5000원의 고품질 토종한우를 부위별로 푸짐하게 맛볼 수 있다. 한우암소모듬과 함께 양념돼지갈비 역시 대표적인 회식 메뉴로 추천되고 있으며, '스페셜모듬한판'은 다양한 부위와 푸짐한 양으로 구성되어 가족모임이나 단체회식으로 제격이다.

카라멜을 사용하지 않고 과일을 활용해 단맛을 내는 수원식 본갈비 역시 주력메뉴 중 하나이며, 고기 주문 시 제공되는 겉절이, 다시마, 꼬시래기, 갈치속젓 등은 소고기와 싸먹으면 또 다른 별미를 느낄 수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기본으로 제공되는 반찬을 비롯해 모든 음식은 국내산지에서 직접 매수해서 믿을 수 있다"며 "전주에서 직접 공수한 국산콩으로 끓여낸 청국장찌개가 일품"이라고 전했다.

한편, 판교 맛집 '한우나리'는 단체석과 소규모 모임용 룸을 갖추고 있어 각종 모임장소 및 상견례 장소로 애용되고 있으며, 모든 고기는 초벌구이로 제공되기 때문에 단체 주문 시에는 사전 예약이 필수다. 식당 자체 상품권도 판매하고 있어 지인 선물로 제격이다.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