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유세린, 마이쥬스와 내 생애 첫 탄력 케어 콜라보레이션 진행

기사입력 2017-04-03 09:19


유세린, 마이쥬스와 내 생애 첫 탄력 케어 콜라보레이션 진행

유세린은 '마이쥬스'와 4월 1일부터 15일까지약 2주간 '내 생애첫 탄력 케어'를 테마로 한정판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다.

이번 이벤트는 유세린 탄력 에센스 '볼륨리프팅 컨센트레이트의 올리브영에센스 부문 1위* 수상'을기념하여,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마이쥬스'는 이태원 해방촌에서 시작하였으며 자체 디자인한, 재사용이 가능한 보틀에 신선한 주스를 담아주는 주스브랜드다. 본콜라보레이션에서 마이쥬스는 유세린 탄력에센스처럼 생기있고, 탄력있는 피부로 가꿔줄 #탱글탱글생기충전 주스를 한정기간 동안 선보일 예정이다. 유세린과 마이주스가 공동으로 개발한 #탱글탱글생기충전주스는 비타민이 풍부한 딸기, 식이섬유가 풍부한 바나나와 몸 속 독소를 배출해주는 코코넛밀크가 함유되어달콤하고 부드러운 맛과 깨끗하고 맑은 피부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봄을 연상시키는 화사한 유세린한정 보틀에 담아준다. 보틀을 지참하여 올리브영 매장에서 유세린 제품 구매 시 24시간 수분 폭탄, 유세린 아쿠아포린 미스트 정품을 선착순 1000명에게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행사 기간 동안 유세린의 #탱글탱글생기충전 주스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탄력에센스 샘플과 선 오일 컨트롤 샘플을 증정한다.

유세린 마케팅 담당자는 "유세린 주스와 증정받은 샘플을 보틀에 적힌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시 추첨을 통해 총70분께 볼륨리프팅 데이크림 정품을 드리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본 콜라보레이션은 마이쥬스 광화문 디타워점, 신촌점, 아브뉴프랑 판교점, 공덕점, 해방촌 본점 총 5개 지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마이쥬스 쿠폰을 소지하고 올리브영 종로 1가점, 연대점, 신촌 연세점, 판교아브뉴프랑점, 마포점, 이태원점에서 유세린 제품을 구입할경우 선착순 1,000명에게 아쿠아포린 미스트를 증정한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