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주)에스엘에프앤비 (대표: 정순태)의 대표 브랜드 '킹콩부대찌개'가 지난 2017년 3월 30일, 본사에서 로드FC 헤비급 파이터로 활동중인 명현만 선수와 후원 계약 연장식을 가졌다.
킹콩부대찌개의 정순태 대표는 명현만 선수에 대한 후원을 올해도 이어가면서 "우리가 명현만 선수를 후원하는 것은 단순한 미디어의 노출이나 광고 효과를 고려한 것은 아니다. 오랜 기간 프로 격투 선수로 활동해 온 명현만 선수는 실력뿐만 아니라 매우 훌륭한 인성을 갖춘 선수로서, 운동에 전념할 수 있도록 좋은 환경을 만들어 주고 싶고, 더 나아가서는 다른 기업에서도 프로 격투 선수들과 보다 전문적인 스포츠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할 수 있는 선례를 만들어 간다는 것에 의의를 두고 있다. 또한 우리 킹콩부대찌개가 명현만 선수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더 많은 선수들에게 후원할 수 있는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후원의 의의를 밝혔다.
이에 명현만 선수는 "오랜 기간 입식의 무대에서 활동을 해왔지만, 여전히 무명의 선수였다. 챔피언 벨트를 여러 개 갖고 있었지만, 큰 의미가 없었다. 하지만, 로드FC에서 데뷔를 하게 되면서 무명을 설움을 벗어날 수 있었고, 인생의 전환기를 맞이하였다. 킹콩부대찌개는 120여개가 넘는 가맹점을 갖고 있는 큰 규모의 외식 기업으로, 저를 믿고 후원을 해주시는 정순태 대표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 저를 믿고 후원해 주시는 킹콩부대찌개와 변함없이 응원해 주시는 많은 팬 여러분들에게 보답할 수 있도록 로드FC 대회에서 좋은 경기, 화끈한 경기로 진정성을 가지고 열심히 경기에 임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킹콩부대찌개는 이 외에도 베풂과 나눔, 상생의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지역 봉사를 꾸준히 해오고 있는 외식 기업으로도 많이 알려져 있다. 구로디지털 단지 본사 직영점에서는 매월 첫째 주 토요일마다 지역의 노인들을 대상으로 무료 점심식사를 제공하는 '사랑의 무료식사' 행사를 지속적으로 해오고 있으며, 이 밖에도 문화 지원 활동 및 지역봉사 활동도 꾸준히 시행해 오고 있다.
올해로 전국 125개의 매장을 오픈시키며 국내 2위 규모의 매장 수를 확보하고 있는 킹콩부대찌개는 프랜차이즈의 사업 전문성, 사회 공헌 활동,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의 인지도 및 호감도, 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 브랜드 마케팅 등 에 있어서 우수한 평가를 받으며, 민간 언론 기관에서 주최한 '2017 대한민국 우수브랜드 대상' 프랜차이즈 부문에서 수상하기도 하였다. 또한, 지난 3월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주관하는 '감사 한아름 드림' 행사에서, 3년째 희망온돌 겨울나기 행사 후원의 유공자로 표창을 받기도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