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국 대표 프리미엄 테이블 웨어 덴비(Denby)는 지난 22일 AK백화점 분당점 문화센터에서 이원일 셰프와 함께 '여름 별미 쿠킹클래스'를 성황리에 진행 했다.
이번 쿠킹클래스는 36명의 고객과 함께 무더위에도 기운을 차릴 수 있는 여름 별미 요리를 배워보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이원일 셰프는 닭가슴살과 트러플오일 등을 활용해 떨어진 입맛을 살리고 원기회복에 좋은 '트러플 임자수탕'과 제철 과일인 수박과 매실청을 활용해 손쉽게 만들 수 있는 '수박 오이 생채 샐러드' 레시피를 선보이고 조리법을 시연했다.
쿠킹클래스 진행 기념으로 다양한 혜택도 선보였다. 참가자 전원에게 덴비 제품 10% 할인 바우처를 제공하고 당일 덴비 매장에서는 파스타 보울과 씨리얼 보울 원 플러스 원 행사를 진행했다. 쿠킹클래스 현장을 개인 SNS에 포스팅하면 추첨을 통해 덴비 머그잔을 증정하는 등 SNS 이벤트도 함께 진행했다.
덴비는 1809년 영국 스톤웨어의 본고장인 더비셔(Derbyshire) 지방에서 탄생한 이래로 200년이 넘는 역사와 전통을 지켜온 프리미엄 테이블 웨어 브랜드다. 100% 영국에서 생산되는 덴비의 모든 제품은 더비셔 지방의 고급 점토로 만들어지며 수 세대에 걸쳐 이어져 온 장인의 수공예 기법과 최소 20번의 수작업 과정을 거쳐 완성된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