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글램핑 떠나기 전에 챙겨야 할 뷰티 아이템 확인하세요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7-06-23 15:30



주 5일 근무의 정착과 더불어 웰빙이 현대인의 삶 전반에 스며들며 여가시간 활용을 중시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이 최근에는 캠핑족들이 늘어나며 캠핑용품 시장도 급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처럼 대표 여가문화 중 하나로 자리잡으면 주차가 가능한 캠핑장을 찾아 텐트를 치는 '오토캠핑', 최소한의 장비로 홀로 떠나는 '백패킹' 등 캠핑의 종류도 다양해지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필요한 도구들이 모두 갖춰진 곳에서 안락하게 캠핑을 즐길 수 있는 '글램핑(Glamping)이 선호되고 있다. 하지만 모든 장비들이 구비돼 있더라도 위생상 공용으로 사용할 수 없는 화장품은 개인이 꼭 챙겨야 할 아이템이다. 이에 최소한의 부피로 다양한 기능을 누릴 수 있는 뷰티 아이템이 눈길을 끌고 있다.

집에서 사용하던 제품들을 그대로 글램핑에 가져가기 부담스럽다면 간편하면서도 효율성을 높인 2-Step 마스크 제품인 아가타 '앙, 두 스파 마스크'를 권한다.

풍성한 거품이 부드럽게 모공 노폐물을 딥 클렌징 하는 '스파 클렌징 마스크'와 히알루론산 성분으로 보습을 공급하는 2단계 고농축 에센스 타입 마스크의 '스파 모이스쳐 마스크'로 구성돼 있다. 간편한 시트마스크 타입으로 사용이 편리하며, 개별 포장돼 위생적이다.

캠핑장에서 머리를 감은 후 드라이까지의 과정 등이 귀찮고 시간이 아깝지만 피지와 유분으로 인한 머리 냄새가 걱정된다면 물이 필요 없는 클로란 '오트밀크 드라이 샴푸'를 고려할 수 있다.

파우더 성분이 모발의 유분기를 제거하는데 도움을 주고 스프레이 타입의 제품이라 휴대가 용이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자연 유래 성분의 파우더가 두피 피지와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흡착해 힘 없이 축 처진 모발에 생기 부여가 기대 가능하며 풍성한 볼륨을 연출할 수 있다.

짐을 꾸릴 때에는 무게는 최소한으로 줄이되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을 우선적으로 챙겨야 한다. 빌라쥬11팩토리 '리얼 핏 모이스처 쿠션'은 미니멀한 사이즈와 휴대성, 다양한 기능을 골고루 갖춘 스마트한 쿠션제품이다.


야외 활동 시 피부 노화의 주범인 UVA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는 PA+++의 높은 자외선차단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빌라쥬11팩토리만의 HD 리 얼핏 시스템(High Definition Real Fit systemTM) 기술을 적용해 오랜 시간 다크닝 없는 화사한 피부톤 유지를 돕는다. 글램핑 시 땀과 피지로 인해 화장이 지워지더라도 촉촉한 수분감과 매끈함 발림성을 갖춰 지속적으로 메이크업 위에 덧바를 수 있고 뭉침 없이 피부에 밀착된다.

빌라쥬11팩토리 관계자는 "취침 전에는 먼지, 땀 등의 각종 노폐물을 말끔하면서도 피부에 자극 없이 클렌징하는 것이 중요하고 클렌징 후에는 보습을 통해 외부 환경에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야 한다"고 전했다.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