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위가 기승을 부리다가도 한 줄기 서늘한 바람으로 계절이 순환하듯 주식시장은 바람에 돛을 단 듯 순항하고 있다. 매도가 지나치면 매수로 다시 이어지는 것이 주식시장의 자연스러운 흐름이며 오히려 순풍이 불 때 주식시장의 방향을 잡아주는 뛰어난 주식 멘토가 있어야 한다.
지난 2일 상암동 스텐포드 호텔에서 열린 무료 주식 강연회에서 "최근 주식시장의 키워드는 '4차산업, 제약바이오, 신흥국'이다"라며 중국을 비롯해 베트남, 필리핀, 인도네시아 등 아시아 신흥국 종목들을 차트로 설명하며 폭발적인 호응을 이끌어 냈다.
지금 저금리·저성장으로 성장에 대한 갈망이 그 어느 때보다 강하다. 바이오 헬스케어, 인공지능(AI), 자율주행 등 4차 산업의 신성장산업 주식에 대한 투자자들의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다. 국가도, 산업도, 기업도 영원히 성장할 수는 없는 불안전한 시대에 미래를 읽어 내는 탁월한 능력으로 성장성과 안정성이 높은 대상을 찾아내는 전문가의 눈이 필요하다.
세계로TV 강연은 회원들끼리 서로 성공 노하우를 나눔으로써 안정적인 수익률을 높여준다. 즉 '부'와 '미래가치'를 공유해 나가고 있는 것이다. 김원기 대표의 강연은 9일(일) 2시 서울 워커힐 호텔에서 '신가치투자'로 전하는 명품 강연회 일정을 이어갈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