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맞아 여름 휴가를 준비하는 사람들이 많다. 바쁜 일상을 벗어나 모처럼 떠나는 휴가, 평소보다 공들인 스타일링은 여행을 더욱 완벽하게 만들어준다. 여행 준비물로 가장 먼저 떠올리게 되는 것은 휴양지 패션이지만, 완벽한 바캉스 룩은 예쁜 옷을 돋보이게 하는 뷰티 아이템으로 완성된다. 평소와 다른 스타일로 여름 휴가를 즐기고 싶다면, 바캉스를 위한 스킨케어 및 메이크업 아이템을 선택해 보자.
|
바나브 'TIME MACHINE(타임머신/73,000원)'은 중국 황실의 피부 관리 비법으로 알려진 괄사 테라피의 원리를 구현, 납작한 티타늄 헤드로 얼굴 뿐 아니라 턱, 목, 쇄골, 가슴 부위를 쓸어주는 데콜테 마사지에 최적화된 피부관리기다. 바디 케어 제품을 바른 뒤 (+)이온 마사지로 턱부터 목, 쇄골, 가슴 부위를 주 3회 정도 꾸준히 마사지하면 완벽한 오프숄더 룩을 위한 라인을 가꿀 수 있다.
|
어디서나 주목 받는 '바캉스 여신'이 되고 싶다면 패셔너블한 룩은 물론 화사하게 빛나는 메이크업이 필수다. 특히 여름에는 땀과 피지 때문에 화장이 무너지지 않도록 베이스를 탄탄하게 하는 것이 중요한데, 모공 커버에 특화된 아이템만 잘 사용해도 쉽고 편하게 '무결점'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바나브 'COVER&CLEAN FIT(커버앤클린핏/148,000원)'은 얼굴 곡면 및 면적에 맞춰 정교하게 개발된 브러쉬가 코나 입 주변 등 화장이 무너지기 쉬운 좁은 부위까지 완벽하게 커버하고 밀착력을 높여준다. 교체형 듀얼 헤드 타입 메이크업 브러쉬와 클렌징 브러쉬를 필요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어 여행 파우치에 챙겨가도 좋을 멀티 아이템이다.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은 무더위 속 야외 활동을 고려해 모공 커버력이 뛰어난 것으로 선택한다. 슈에무라 'NEW 모공 파운데이션(30ml)'은 브랜드만의 페탈 스킨 테크놀로지로 모공을 더욱 촘촘하게 채워주고 매끈하게 표현, 화이트 릴리와 쟈스민 등 수분감이 뛰어난 플로럴 성분이 함유 되어 하루 종일 촉촉함을 선사한다. 여기에 바캉스 분위기와 어울리는 비비드한 컬러의 나스 '파워매트 립 피그먼트 ? 라이트 마이 파이어'를 바른다면 화사하면서 생기 넘치는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