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정관장 '화애락'이 올 가을 유럽여행을 쏜다~

이규복 기자

기사입력 2017-08-03 10:32





KGC인삼공사는 3일 유럽여행을 지원하는 '화애락(和愛樂)한 유럽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전국 정관장 매장 및 정관장몰에서 응모 가능하며, 화애락(진/본/큐) 제품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유럽행 항공권(4명)을, 2등 100명에게는 '화애락 트롤리 세트(화애락 80일분+델시 트롤리백)'가 주어진다.

화애락의 신규 TV CF 런칭을 기념해 한진관광과 함께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의 당첨자는 오는 9월 6일 개별연락 및 KGC인삼공사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된다.

새롭게 런칭한 화애락 TV CF는 '웃고, 사랑하고, 즐겨라- 갱년기 언니들의 여행법'을 컨셉으로 스페인의 유명 관광지인 '세비야 대성당', '론다 누에보 다리' 등을 배경으로 담았다.

화애락은 2003년 출시 이후 건강한 젊음을 유지하고 싶은 여성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화애락 진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갱년기 여성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인정받은 제품이다.

배준호 KGC인삼공사 과장은 "최근 건강기능식품의 자가 섭취 트렌드가 확산되며 여성 건강에 대한 제품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여성 고객들이 여름 휴가철 건강과 즐거움을 함께 누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오는 17일까지 화애락 사이트에서 추첨을 통해 '화애락 체험단 6기' 100명을 모집 중이다.
이규복 기자 kblee341@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