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퍼(템퍼코리아 대표 김영무)가 전동침대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템퍼의 전동침대 베스트셀러인 '제로 지 400'을 리뉴얼 한 '제로 지 라이프스타일'을 비롯해 3세대 전동침대 '제로 지 커브'와 합리적인 가격대의 '에르고 어스파이어' 등 총 3가지다.
먼저 템퍼 '제로 지 라이프스타일(Zero G Lifestyle)'은 기존 '제로 지 400'을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리모콘으로 머리와 상체, 하체 각도를 간편하게 조절하고 휴식에 최적화 된 자세인 무중력 자세를 한번에 구현할 수 있는 제로 지 버튼 등 기존의 장점은 그대로 유지됐다. 여기에 '원터치 프리셋(One touch Preset)' 기능이 추가로 탑재돼 무중력 자세 외에도 사용자가 설정해 둔 3가지 자세를 저장하고 버튼 터치 한번으로 구현할 수 있다. 상체를 높였을 때 하단 부분을 동시에 헤드 쪽으로 당겨주는 '월 허깅(Wall Hugging)' 기능도 갖춰 어떤 자세 변화에도 침대 옆 테이블이 동일한 거리에 위치한다.
템퍼 '에르고 어스파이어(Ergo Aspire)'는 합리적인 가격대의 제품으로 리모컨을 이용해 각도를 자유자재로 조절하는 전동침대의 핵심 기능을 담고 있다.
한편 전동침대는 각도 조절이 자유로워 유연하고 잘 구부러지는 성질의 폼 매트리스가 주로 사용된다. 즉, 어떤 폼 매트리스를 선택하느냐가 전동침대 선택 못지 않게 중요한 요소다. 폼 매트리스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템퍼 매트리스는 전동침대와 최상의 궁합을 자랑한다. 전동침대의 각도에 따라 매트리스가 잘 밀착되고 사용자의 신체 굴곡에도 완벽하게 맞춰져 몸무게를 분산시키고 적절한 지지력을 제공해 최상의 수면을 제공한다.
템퍼 브랜드 담당자는 "템퍼는 국내 전동침대 시장을 개척하고 있는 선두 브랜드로서 소비자 개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최상의 휴식을 제공하기 위해 연구와 개발을 지속하고 있다"며 "보다 강화된 전동침대 라인업으로 국내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고 트렌드를 주도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