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리딩 가전 그룹 일렉트로룩스가 오는 9월 12일(화)부터 서울 시내 주요 백화점에서 로봇청소기 PUREi9(퓨어i9)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일렉트로룩스 퓨어i9 로드쇼'를 진행한다.
로드쇼가 진행되는 백화점 매장에서는 방문객 대상으로 깜짝 SNS 이벤트도 진행된다. 퓨어i9의 소개 영상을 개인 SNS계정에 공유하면 한정수량으로 일렉트로룩스에서 특별히 제작한 담요를 증정한다.
로드쇼가 진행되는 백화점 매장에서는 퓨어i9 사전 예약 판매도 함께 진행되며, 제품은 9월 18일(월)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된다. 일렉트로룩스 로봇청소기 퓨어i9의 로드쇼 및 사전 예약 판매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9/12-9/27), 롯데백화점 잠실점 (9/15-9/24), 롯데백화점 노원점 (9/22-9/27)에서 각각 진행된다.
일렉트로룩스 코리아 문상영 대표는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일렉트로룩스의 프리미엄 로봇청소기 퓨어i9을 직접 체험하고 기존 로봇청소기에서 경험하지 못했던 특별함을 느껴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세계 최초의 로봇청소기를 출시했던 청소기 개발 기술력과 노하우를 집약한 퓨어i9을 통해 일렉트로룩스만의 혁신을 직접 체험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로드쇼에서 선보이는 퓨어i9은 기존 로봇청소기가 가진 단점인 장애물에 걸리거나 좁은 틈에 끼어 청소가 중단되는 점을 크게 개선한 프리미엄 로봇 청소기다. 1개의 카메라와 2개의 레이저가 결합된 3D 비전 시스템™이 세계 최초로 탑재돼 모든 장애물의 가로, 세로, 높이를 파악한다. 사람의 눈처럼 물체를 입체적으로 인지하고 분석하여 걸림 없이 완벽한 청소가 가능하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