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깊어가는 가을 밤, 도심 속에서 개최된 바이엔슈테판의 제4회 옥토버페스트가 지난 9월 15일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이번 옥토버페스트는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전보다 보다 큰 규모로 개최되었으며, 티켓 판매 조기 마감으로 그 열기를 실감케 했다. 무제한 제공된 바이엔슈테판 맥주와 바베큐 등의 다양한 뷔페가 행사에 풍성함을 더했고, 참석자들과 함께 소통하며 즐기는 다양한 이벤트는 축제의 열기를 더욱 뜨겁게 달궜다.
축제 분위기가 한껏 고조된 후 행사의 마지막 이벤트로 진행된 행운권 추첨에서는 다양한 경품과 상품권의 행운이 참석자들에게 돌아갔다. 3년째 바이엔슈테판 옥토버페스트에 참석하고 있다는 한 참가자는 "신나는 이벤트와 함께 시즌 한정판 옥토버페스트비어를 무제한으로 맛볼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매력" 이라며 행사에 대한 만족감을 표현했다.
바이엔슈테판의 한국 공식 수입사인 ㈜베스트바이엔베버리지의 김승학 대표는 "항상 소비자와의 인연을 가장 소중하게 생각하고, 대중과의 소통을 지속적으로 해 나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바이엔슈테판 맥주는 이미 국내에도 두터운 마니아 팬층을 바탕으로 국내 프리미엄 맥주 시장에서 굳건한 입지를 다지고 있으며 매년 비어 콘서트와 옥토버페스트를 개최하여 많은 맥주 애호가들과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