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제닉, CJ E&M다이아 티비와 신제품 공동 마케팅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7-10-18 11:08


마스크팩 전문 기업 '㈜제닉(대표이사 황진선)'과 CJ E&M의 1인 창작자 지원사업인 다이아 티비가 마스크팩 관련 콘텐츠 개발 및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

제닉은 다이아 티비와 자사 브랜드인 '셀더마'의 신제품을 활용한 콘텐츠 개발, 셀더마 신제품 관련 공동 사업, 홍보 및 마케팅에서 전략적인 파트너쉽을 구축하고 협력을 이어나가기로 합의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제닉과 다이아 티비는 '셀더마' 신제품과 관련한 웹드라마 및 MCN콘텐츠 제작 등 셀더마 제품에 대한 디지털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제닉은 CJ E&M의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를 통해 셀더마의 브랜드 인지도 및 제품 경쟁력을 강화해 국내뿐 아니라 해외 시장에서까지 입지를 넓혀나간다는 계획이다.

㈜제닉의 황진선 대표는 "마스크팩 전문 기업인 제닉의 기술 노하우와 상품 기획력, CJ E&M이 보유한 콘텐츠 자산과 유통 채널이 결합되어 양사의 사업 영역에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해외 시장에서 K-뷰티와 K-콘텐츠가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만큼 이번 콜라보가 뷰티에 스타일을 입힌 '예쁜 마스크' 컨셉으로써 뷰티 콘텐츠 시장과 화장품 시장에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게 될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협약의 첫 번째 활동으로 셀더마의 모델 '송지효'가 출연하는 웹드라마 '29그램'을 오는 24일, CJ E&M의 다이아 티비(DIA TV) 유튜브 채널 '뷰티학개론'과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선보인다. '29그램'은 인스타그램에서 활동하는 29세 연유진(배우 송지효 분)이라는 캐릭터를 중심으로 SNS상에서의 유명인들의 삶과 사랑에 대한 사생활을 담은 스토리로 이달 23일 첫 선을 보일 셀더마 신제품 '크리스탈 스킨 마스크'도 만나볼 수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제대로 찍었다! 프로토 80회차 해외축구 필살픽 1031% 적중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