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동후디스(회장 이금기)가 항산화성분 폴리페놀 함량을 높인 프리미엄 건강커피 '노블'을 새로 출시했다.
본래 그린커피빈(생두)에는 폴리페놀의 일종인 클로로겐산이 다량 함유되어 있으나, 로스팅하는 과정에서 많이 소실된다. 노블은 그린빈(생두) 추출물을 블렌딩하여 폴리페놀 함량을 높임으로써 커피 본연의 건강함을 되살려냈다.
일동후디스는 편의점 컵커피(RTD) '앤업카페'로 커피시장 공략에 성공하고 있으며, 건강하고 맛있는 커피를 선호하는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일반커피 대비 폴리페놀 함량이 약 2~3배 높은 커피 노블을 내놓은 것이다.
노블은 건강을 위해 믹스커피에 사용되는 크리머 원료도 차별화했다. 식물성 경화유지 아닌 코코넛오일과 신선한 1A등급 우유를 사용해서 건강은 물론, 라떼 특유의 깊고 부드러운 맛까지 살린 것이다. 커피와 카페를 주제로 한 명화에서 영감을 얻은 붓터치 디자인의 패키지 또한 강렬하면서도 고급스럽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항산화성분 폴리페놀이 풍부한 노블은 맛과 향이 뛰어난 기호식품이면서 커피 본연의 건강함까지 되살린 프리미엄 시그니처 커피이다. 매일 마시는 기호식품이기 때문에 평생 건강 유지에 더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건강과 행복을 생각한 제품 개발에 더욱 박차를 가하겠다"고 밝혔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KBL 450%+NBA 320%+배구290%, 마토토 필살픽 적중 신화는 계속된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