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니시티코리아는 지난 10일 전주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7-2018 정관장 프로농구' 정규리그 경기에서 'KCC이지스' 프로농구단과 제품후원 협약을 맺었다고 11일 밝혔다.
유니시티코리아가 KCC이지스 프로농구단에 제공하고 있는 '바이오스 라이프 이 에너지'는 스포츠 활동에 최적화된 건강기능식품이다.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의 대사과정에 관여해 에너지를 내는데 필수적인 비타민 B군과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해주는 비타민 C를 주원료로 함유하고 있다. 또, 세계적인 도핑 테스트 프로그램인 '인폼드-초이스'의 안티도핑 테스트를 통과해 선수들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코어 헬스 팩'은 아침용과 저녁용으로 나눠 낮과 밤의 신체리듬에 맞춰 영양을 공급하는 종합비타민이며, '본메이트 칼슘'은 칼슘과 비타민 D 보충에 도움을 주고, '오스테오에센셜 글루코사민'은 관절 및 연골 건강을 도와주는 제품이다.
'유니마테'는 클로로겐산, 테오브로민 등의 항산화 성분을 풍부하게 함유한 마테를 주원료로 한 사계절용 건강음료이다.
KCC이지스 프로농구단은 이날 경기에서 '유니시티 데이'를 펼쳤다. 조경규 유니시티코리아 상무가 시구자로 나서 경기의 막을 올렸고, 하프타임 이벤트 '유니시티를 향해 날려라!'를 통해 관중들에게 '네이젠' 기초 5종 세트를, 작전타임 이벤트 '유니시티와 함께하는 목소리를 높여라!'에 참여한 관중들에게는 마테를 주원료로 한 사계절용 건강음료 '유니마테'를 각각 선물했다.
이규복 기자 kblee341@sportschosun.com
KBL 450%+NBA 320%+배구290%, 마토토 필살픽 적중 신화는 계속된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