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국제약은 오는 24일 서울시 남산 순환로에서 진행될 '훼라민퀸과 함께하는 2018 동행 캠페인' 참가자를 오는 18일까지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하반기 행사에는 올해 선정된 3기 '훼라민퀸' 모델도 참가해 중년 여성으로서의 고민과 건강에 관한 생각을 공유하는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참가를 희망하는 40~50대 여성은 훼라민퀸 홈페이지와 훼라민큐, 센시아 브랜드 홈페이지 및 동국제약 블로그에서 신청할 수 있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행사는 국내 트레킹 코스 중 가을에 가장 선호도가 높다는 남산에서 진행할 것"이라며 "많은 분들이 동행캠페인을 통해 여성갱년기나 정맥순환장애에 대한 건강정보도 얻고, 친구와 함께 추억도 쌓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동국제약의 '훼라민큐'는 여성갱년기 치료제 판매 1위 제품으로 서양승마(블랙코호시)와 세인트존스워트의 생약 복합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여성 갱년기의 신체적 심리적 증상을 동시에 개선해 준다. 호르몬제가 아니면서도 동등한 개선효과를 나타내며, 호르몬제가 유발할 수 있는 유방암, 심혈관 질환 등의 부작용이 없는 생약성분의 의약품이다.
훼라민큐와 센시아는 처방전 없이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는 일반 의약품이다.
이규복 기자 kblee341@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