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한국마사회 '동반성장 주간'으로 말산업 상생협력 문화 확산

신보순 기자

기사입력 2018-11-01 17:52



한국마사회가 10월 31일(수)부터 오는 3일(토)까지를
'2018 한국마사회 동반성장 주간'으로 선정, 운영한다. 한국마사회 임직원은 물론, 국민들을 대상으로 중소협력사와의 상생협력 문화를 확산할 계획이다.

'2018 한국마사회 동반성장 주간'을 맞아 '말산업 생태계와 지역사회의 가치를 향상시키는 상생파트너'라는 한국마사회의 새로운 동반성장 비전을 선포한다. 또한 이에 따른 3가지 전략목표 '말산업 일자리 수 증가', '협력업체 수 증가', '동반성장 대외 인식 제고'와 과제 등을 공개한다.

새로운 동반성장 비전 실천을 위해 내부적으로는 '동반성장추진위원회'를, 외부적으로는 유관 기관과 '상생협력 실천회의'를 개최한다. 대내외 회의를 통해 한국마사회의 주요 상생협력 사안을 검토하고, 관련 기관과의 우수 사례를 공유, 벤치마킹할 계획이다.

또한 중소협력사와의 'Win-Win 프로젝트'를 전격 출범시키며, 중소협력사의 판로개척 및 역량 강화를 지원한다. 중소협력사 대상 직무역량강화 교육, 기술 보호 및 네트워크 구축을 위한 박람회, 전시회 참가비용 지원 등이 주요 내용이다.

또한 동반성장 슬로건 공모전을 개최하여,
'2018 한국마사회 동반성장 주간'의 대미를 장식한다. 한국마사회 동반성장에 관심이 있는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공모 접수는 10월 27일(토)부터 오는 7일(수)까지이다. 한국마사회의 동반성장 의지가 포함된 문구를 이메일(win-win@kra.co.kr)을 통해 접수하면 되고, 1등에서부터 3등까지 총 6명에게 총 100만원의 상금을 전달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마사회 전자입찰 홈페이지(ebid.kra.co.kr)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남북교류 특별페이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