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라면세점은 멤버십 제도를 전면 개편하고 글로벌 통합 포인트 제도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리워즈 포인트는 상품 카테고리에 따라 구매금액의 최대 0.5%가 적립된다. 온라인면세점에서는 지난해 7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클럽 서비스 '라라클럽'을 도입하면서 결제 금액의 일정 비율을 적립해 현금처럼 쓸 수 있는 '라라캐시' 서비스도 운영하고 있어 적립 혜택이 강화된 셈이다.
신라면세점은 새로운 멤버십 제도 오픈을 기념해 국내외 신라면세점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4월 30일까지 신라면세점 멤버십에 가입한 모든 기존, 신규 고객 중 '개인정보 국외 이전 및 제3자 제공'에 동의한 고객 100명을 추첨해, 300달러와 동일한 가치를 가진 30만 리워즈 포인트를 각각 증정한다.
5월 31일까지 신라면세점 서울점, 인천공항점, 인터넷점에서 각각 10달러 이상 구매 후 스탬프를 완성하면, 1만 리워즈 포인트를 증정한다. 2020년 3월 26일까지 인천공항점, 홍콩 국제공항점, 싱가포르 창이공항점에서 각각 10달러 이상 구매 후 스탬프를 완성하면, 2만 리워즈 포인트를 증정한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신라면세점이 글로벌 면세점 사업자로서의 위상을 강화한 만큼 국내 신라면세점에서 누리는 멤버십 혜택을 해외점에서도 누릴 수 있도록 멤버십 제도를 새롭게 개편했다"며 "신라면세점이 운영하는 다른 해외 면세점으로도 추후 혜택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명품 커플 궁합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