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격적으로 여름이 찾아왔다. 한낮 기온이 30도를 넘어간다는 일기 예보 소식에 무더위를 대비하기 위한 사람들의 분주한 움직임이 이어지고 있다. 무더위를 대비하기 위한 방법 중 하나가 원기 충전과 면역력 확보를 위한 보양식이다.
메기본가의 대표 메뉴인 '참게메기매운탕'은 귀한 민물새우가 가득 들어가 국물의 시원함을 높여 주고, 메기와 민물새우매운탕의 맛을 깊게 느낄 수 있다. 또한, 서울에서 보기 드문 참게가 들어간 매운탕으로 '메기본가'만이 자랑하는 장점 중 하나다. 이 곳에서 매운탕을 맛 본 사람들은 SNS를 통해 '인생메기매운탕'이라고 말할 정도로 맵지 않고 담백해 직장인 남성들은 물론 20~30대 여성들의 입맛까지 저격한다.
메기본가가 자랑하는 또 하나의 메뉴는 송어 회다. 매장 앞 큰 수족관에서 직접 기르고 있는 송어는 주문과 함께 바로 잡아 회를 뜨기 때문에 송어의 신선함이 살아있는 활어 회를 맛볼 수 있다. 송어 회와 함께 나오는 야채샐러드는 송어 회 한 점과 함께 먹으면 보다 더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한 자리에서 17년 동안 메기매운탕을 만들어 온 '메기본가'는 오랜 세월 음식을 만들어 온 만큼 처음 방문한 손님을 실망시키지 않는 맛을 제공한다. 서울에서 제대로 된 매운탕을 맛보고 싶다면 믿고 추천할 수 있는 매운탕 맛집이다.
'메기본가'는 지하철 8호선 문정역 2번 출구에서 도보 3분 정도의 거리에 위치해 있어 찾기에도 편리하다. 보다 자세한 사항과 예약 문의는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