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국건강 이너뷰티 브랜드 인생뷰티가 현대 여성의 활력 있는 삶을 위한 '저분자콜라겐 칼슘플러스+'를 출시했다.
안국건강은 출시에 맞춰 배우 차화연, 차재이 모녀를 모델로 내세우며, 20대부터 중장년층 에게까지 친숙하게 다가갈 전략이다. '인생 콜라겐', '모녀 콜라겐'을 키워드로 딸은 엄마를 위해 활력을 챙기고, 엄마는 딸을 위해 싱그러움을 유지할 수 있다는 메시지로 소비자들의 공감을 얻어 나갈 계획이다.
콜라겐은 머리카락부터 피부, 관절, 혈관까지 신체 곳곳에 관여하는 성분으로 피부 속 함유량의 경우 연령이 높아질수록 줄어들며, 뼈의 밀도 역시 30대를 정점으로 낮아져 칼슘 성분의 섭취가 중요하다. 이에 따라 안국건강은 '저분자콜라겐 칼슘플러스+'에 콜라겐과 칼슘을 촘촘하게 담아내고 건강에 유익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함으로써 여성들에게 알맞고 꼭 필요한 영양보급을 위해 제품을 개발했다.
안국건강 관계자는 "저분자콜라겐 칼슘플러스+는 여성들의 활력 있는 삶과 피부 건강을 위해 꼭 필요한 성분들을 담아냈다"며, "모녀가 함께 섭취할 수 있는 이너뷰티 제품으로 건강한 여성들의 라이프스타일 파트너가 될 것이다"고 했다.
한편, 안국건강은 '저분자콜라겐 칼슘플러스+' 출시를 기념해 NS 홈쇼핑에서 1일 오후 8시 반부터 특별한 혜택을 담은 런칭 방송을 진행한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