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헬스(대표 장윤환)가 '2019년 의료건강 사회공헌대상' 온열치료기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Family7은 온 가족이 언제든 30분이면 건강관리가 가능한 고주파 온열치료기로, GMP(의료기 제조 및 품질관리 기준) 인증과 식약처로부터 안전성과 효능을 인정받은 바 있다. 심부열을 발생시켜 통증을 완화하는 원리를 가진 고주파는 보통 주름이나 비만을 개선하기 위한 미용 기기 또는 마사지 기기에 쓰이는 것으로 많이 알려졌으나, 블루헬스의 Family7은 의료기로 허가를 받은 제품이다.
블루헬스는 사용자들이 언제 어디에서나 간편하게 건강관리를 할 수 있도록 제품의 출력은 더욱 높이고 부피는 최소화했다. 그 덕에 Family7 사용자들은 가정에서는 물론 여행지에서도 언제든지 고주파 마사지를 할 수 있게 되었다.
블루헬스 관계자는 "온 가족 건강지킴이가 되기 위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고주파 온열치료기를 제작하고 있다"며, "2019년 의료건강사회공헌대상 온열치료기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한 것을 발판 삼아 우리 가족의 건강을 생각하는 것처럼 우리 국민, 더 나아가 세계인의 건강을 책임지는 그날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국내 시장을 넘어 전 세계 헬스케어 산업의 선두주자가 되는 것을 목표한다는 블루헬스는 현재 아프리카와 인도에 제품 공급 계약을 진행 중이며, 새로운 해외시장을 개척하기 위해서도 꾸준하게 노력하고 있다.
|
|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