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리미엄 뷰티 클리닉 닥터쁘띠 홍대 신촌점에서 홈 에스테틱 전문 브랜드 루데아와 함께 하는 '핑크밸런스 캠페인' 운영소식을 전했다.
닥터쁘띠 홍대신촌점과 루데아(LUDEA)가 콜라보레이션한 핑크밸런스 캠페인은 자칫 건조해지기 쉬운 겨울철 몸과 마음에 수분과 생기를 충전하여 건강한 삶의 밸런스를 맞추자는 취지의 프로젝트이다.
우리 몸의 70%를 차지하고 있는 수분은 체온조절, 혈압유지 등 신체의 기본적인 신진대사작용에도 반드시 필요한 존재이다. 체내에 수분이 부족해지면 피부탄력이 떨어지는 것은 물론, 신진대사가 둔해지고 몸에 독소가 쌓여 쉽게 피로감을 느낄 수 있다.
핑크 밸런스 캠페인은 일일 적정 수분 섭취량을 지켜 건강한 생체 에너지를 활성화하고, 나눔과 기부를 통해 마음의 생기를 충전시키자는 의미를 담아 캠페인기간 동안 이벤트 시술을 결제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생수를 증정하고, 이벤트 시술 결제 시 생리대 기부가 이루어진다.
닥터쁘띠 홍대신촌점 김동현 대표원장은 "쌀쌀한 날씨로 몸과 마음의 에너지를 잃기 쉬운 겨울철, 수분과 생기를 충전해 건강한 삶의 밸런스를 되찾자는 의미를 담아 루데아와 함께 핑크밸런스 캠페인을 콜라보하게 되었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을 받아 볼 수 있는 이벤트 기획을 통해 고객들을 찾아뵐것"이라고 전했다.
핑크밸런스 캠페인은 11월1일부터 12월31일까지 두 달간 운영되며,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닥터쁘띠홍대신촌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스포츠조선 doctorkim@sportschso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