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동 중앙하이츠 펠리시티'의 선착순 호실 지정계약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목동 중앙하이츠 펠리시티는 목동역 초역세권에 위치해있으며 교통, 투자, 교육 인프라를 제대로 갖추고 있는 높은 주상복합으로 많은 이들의 눈길을 모으고 있다.
목동 중앙하이츠 펠리시티는 서울 양천구 신정동 988-5 일원에 들어서며 지하 4층~지상 14층 규모의 주상복합으로 조성된다. 지하 2층부터 지상 2층까지는 상가 41실, 3층 오피스텔 23실, 5층~14층 아파트 29세대로 구성됐으며, 4층은 모든 세대를 위한 커뮤니티와 녹지로 꾸며질 예정이다.
해당 아파트는 전용면적 ▲66A형 18세대 ▲66B형 8세대 ▲66C형(다락) 2세대▲ 66D(다락) 1세대 등으로 구성됐으며 아파트는 전 세대가 Y형 배치로, 모든 세대가 동등하게 조망권, 일조권을 제대로 누릴 수 있다.
더불어, 교통도 눈여겨볼만하다. 인천, 고양, 부천 등으로 이동이 용이한 신월 IC가 7분, 마포, 구로, 용산 등으로 이동이 용이한 서부간선도로가 10분, 마곡지구는 15분, 여의도는 15분이면 도달하는 사통팔달 교통환경 요지다.
목동중앙하이츠 펠리시티는 검증된 입지와 상권 프리미엄에 각종 개발호재로 높은 투자가치를 지니는 것은 물론 생활인프라와 교육 인프라의 핵심 지역으로서의 위상도 높다. 해당 단지가 위치한 곳은 목동 유명학원이 밀집한 목동 학원가인 동시에 양목초, 신서중, 진명여고 등 명품 목동 학군이 가까이에 있어 자녀를 둔 가정에게 적합하다.
이에 목동 중앙하이츠 펠리시티 측은 "아파트, 오피스텔은 교통과 투자가치, 교육 프리미엄을 완벽히 갖추고 있어 실수요자 및 투자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며 "호실 지정을 원한다면 서두르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한편, 분양 홍보관은 서울 양천구 오목로 345 슬로 스퀘어 3층에 위치해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목동 중앙하이츠 펠리시티 측으로 문의 가능하다.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