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가전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은 제품 성능이 뛰어나면서 합리적이고 실속 있는 제품을 선호하며 집 구조와 잘 어울릴 수 있도록 디자인까지 고려한다. 이러한 선호도에 따라 위니아딤채의 프리미엄 냉장고 '프라우드'는 신선도 유지와 탈취에 뛰어난 딤채 바이오 기술을 적용하고 메탈 스타일의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외관뿐만 아니라 내부 선반에도 채택 했다.
가정에서 사용하는 가전제품 가짓수 증가에 따른 전력 소비량 문제도 고려사항 중 하나로 떠오름에 따라 위니아딤채의 프리미엄 냉장고 프라우드는 제품을 24시간 가동하면서도 전기료 걱정을 덜 수 있게끔 전반적으로 에너지 소비 효율 등급을 대폭 개선했다.
최근 다양한 가전제품이 가정 내 필수아이템으로 자리잡고 있는 가운데, 소비자들도 각 제품별로 에너지를 줄여주는 제품의 구매를 선호하고 있다.
▶딤채 바이오 소재 적용 및 맞춤 보관 기능으로 편의성 강화
프라우드에는 신선도 유지와 탈취에 뛰어난 딤채 바이오 소재가 냉장 및 냉동실에 적용됐다. 이 소재는 땅 속의 환경을 재현해 김장독처럼 원적외선을 방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원적외선은 과일이나 야채 등 신선도가 중요한 식재료 보관 시 특히 유용하다.
냉장고 전면에 위치한 컨트롤 패널을 통해서는 맞춤 보관 기능을 설정할 수 있다. 각 칸 별 쓰임새에 따라 보관 모드를 변경해 사용하면 된다. 냉동식품이 많을 때에는 해당 칸을 냉동모드로 가동하고, 생동 보관을 할 때에는 생동모드로, 보관할 김치가 많을 때에는 김치모드, 육?어류를 급속 냉각할 때는 해당 모드를 가동하는 방식이다.
맞춤 보관 기능 사용 시에는 각 칸이 현재 어떤 모드로 설정 중인지 전면 패널을 통해 쉽게 확인할 수 있어서 사용이 편리하다.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실내 인테리어 효과까지
위니아딤채의 프리미엄 냉장고 프라우드는 가전 디자인 트렌드인 메탈 스타일을 채택했다. 프리미엄 모델의 경우, 외관뿐만 아니라 내부 선반에도 메탈 소재를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높였다. 채소와 과일 등의 신선도를 높일 수 있도록 냉장고 하단 선반은 메탈로 적용했다.
또한, 딤채에 적용되어 소비자 반응이 좋았던 그레이 색상을 프라우드 전 모델의 냉장 및 냉동 포켓에도 적용해 디자인도 한층 강화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무료로 알아보는 나의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