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서재걸 유산균, ‘닥터S 멀티 포스트바이오틱스’ 17일 홈앤쇼핑서 만난다

임기태 기자

기사입력 2020-08-13 13:14



지난 6월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과 관심을 받고 있는 '닥터S 멀티 포스트바이오틱스'를 홈앤쇼핑에서도 만날 수 있게 됐다.

'닥터S 멀티 포스트바이오틱스'는 유산균 박사로 널리 알려진 서재걸 원장이 장에 대한 오랜 연구와 그 노하우를 담아 배합 설계한 멀티 유산균 제품으로 차세대 유산균으로 주목받는 포스트바이오틱스가 함유되어 있다.

포스트바이오틱스는 유산균이 먹이를 먹고 만들어 내는 대사산물로 신체 내 산도(PH)의 영향을 받지 않고 장까지 도달해 장내 근본 환경을 개선하여 장 면역력 강화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져 있다.

'닥터S 멀티 포스트바이오틱스'는 식약처로부터 인정받은 5중 기능성 원료(프로바이오틱스 8종, 프리바이오틱스, 아연, 셀레늄, 비타민D)에 포스트바이오틱스 4종이 더해진 제품이다.

회사 관계자는 "남녀노소 간편하게 섭취 가능한 스틱포 타입의 '닥터 S 멀티 포스트바이오틱스'로 체내 장 면역력을 키워, 온 가족 건강관리에 도움이 되시길 바란다" 라고 전했다.

'닥터S 멀티 포스트바이오틱스' 홈앤쇼핑 첫 방송 예정일은 오는 8월 17일(월) 10시 25분이며 사전구매가 가능하다.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아직 대어는 없다" 7파전 신인왕 경합...팀성적도 고려대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