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가 자사몰 맘큐에서 예비맘·초보맘의 육아 라이프를 응원하는 '맘생처음 캠페인'을 실시한다. '맘생처음 캠페인'은 엄마로서 첫걸음을 디딘 이들을 위해 쇼핑 혜택뿐만 아니라 실생활에서 겪을 수 있는 힘들지만 재미있는 육아 라이프 및 육아 정보를 공유하고 소통하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유한킴벌리 관계자는 ''유한킴벌리의 직영몰 맘큐에서 준비한 이번 캠페인은 처음 엄마가 되었을 때의 막연함과 불안함을 조금이나마 덜고, 육아에 대해 공감하고 소통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자 기획하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쇼핑 혜택뿐만 아니라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는 육아 필수 앱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맘큐는 예비맘·초보맘의 안전하고 편안한 육아 환경 조성을 돕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오고 있다. 임신과 출산을 축하하기 위해 마련된 '하기스 허그박스'는 임신 및 출산 3개월 이내의 고객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다양한 기저귀를 비롯, 출산과 육아에 필요한 다양한 제품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맘큐의 '맘큐위키' 메뉴에서는 '육아 포럼' 등을 통해 혼동하기 쉬운 육아 상식과 올바른 육아법을 담은 정보 콘텐츠를 주기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100명 이상의 전문가가 함께 하는 '육아포럼'의 콘텐츠는 공신력 있는 정보로 소비자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고자 한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