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리바게뜨가 '우리는 서로의 산타'를 주제로 40여종의 기획 제품과 크리스마스 캠페인을 전개한다.
대표 제품은 '거리두기로 휴가가 생긴 산타클로스'를 표현한 케이크 시리즈다. 촉촉한 초콜릿 스폰지 케이크 시트에 초콜릿 가나슈 크림을 조화시킨 케이크에 산타클로스 장식물을 얹은 '산타는 휴가중', 웃고 있는 산타의 모습을 그대로 형상화한 화이트 마스카포네 치즈크림 케이크 '산타가 보낸 산타케이크', 부드럽고 달콤한 초콜릿 스폰지 케이크 시트와 바삭한 초콜릿 비스퀴를 조화시킨 초콜릿 케이크 위에 루돌프와 산타 장식물을 올린 '호호호 메리크리스마스' 등이다.
또한, 아이들과 어른들이 모두 좋아하는 EBS 교육방송의 인기 크리에이터 '펭수'가 산타로 변신한 모습을 그대로 재현한 초콜릿 케이크 '펭수 산타와 함께 메리크리스마스'를 선보인다. 이외에도 크리스마스 콘셉트의 움직이는 뽀로로와 루피 장식물을 올린 초콜릿 케이크 '뽀로로와 루피의 크리스마스 파티', 캐릭터 쥬쥬와 귀여운 진저맨 쿠키 장식물을 얹은 화이트 크림 케이크 '시크릿쥬쥬와 크리스마스 파티' 등 캐릭터를 활용한 케이크를 선보인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올해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한 해를 보낸 만큼, 따뜻한 위로와 응원의 메시지를 담은 크리스마스 제품과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파리바게뜨와 함께 행복한 크리스마스 홈파티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틱톡-청룡영화상 투표 바로가기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