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티르(TIRTIR)의 '도자기 코어 크림'이 3회 연속 홈쇼핑 완판 행진을 기록했다.
티르티르는 지난 24일 CJ오쇼핑을 통해 진행된 '도자기 코어 크림' 3차 방송에서 준비한 수량을 전량 조기 품절하며 또 한번 완판 행렬을 이어 나갔다. 이로써 '도자기 코어 크림'은 홈쇼핑 론칭 이후 3차 방송까지 누적 판매량 약7만개를 돌파하며 명실상부 화제의 완판템으로 떠올랐다.
또한 피부 친화적인 고보습 포뮬라가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밀착되어, 푸석하고 건조한 피부에 더욱 건강한 리얼 보습감을 선사해준다. 멀티 보습 크림으로 페이스와 넥케어에 모두 사용 가능하다. 4중 탄력 개선 테스트, 5중 주름 개선 테스트, 7중 리프팅 개선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피부 노화 완화 평가 인체적용시험 및 피부 저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했다.
티르티르 관계자는 "도자기 코어 크림은 제품을 직접 써보신 소비자분들의 리얼 후기에 더욱 힘 입어 3회 연속 완판으로 이어지게 됐다"고 말하며, "제품을 사랑해주신 소비자분들이 앞으로 더 좋은 혜택을 누리실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힘쓸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티르티르는 피부에 과학적 연구 및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담아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과 빛을 선사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는 뷰티 브랜드다.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아티스트 '백현'이 브랜드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