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계열의 LOHAS Fresh Market, 올가홀푸드(대표 강병규, 이하 올가)가 창립 40주년을 기념해 5월 한 달간 연중 최대 규모의 고객 감사제 '올가 창립 40주년 대행사'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올가 창립 40주년 대축제' 행사에서는 올가의 베스트 품목은 물론 지속가능 인증을 받은 농축수산물, 올가 마이스터 상품 등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해발 500ml 고지대에서 생산돼 아삭함과 당도가 높은 '껍질째 먹는 사과'와 '도축 후 4일째 먹는 삼겹살'은 창립 이래 최초로 4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국내산 참조기를 엄선해 만든 '법성포 굴비' 역시 창립 이래 처음으로 1+1 행사로 마련된다.
올가 조태현 영업본부장은 "올가 창립 40주년을 맞아 그동안 올가의 로하스 정신과 바른먹거리 원칙을 사랑해 주신 고객에게 보답하기 위해 예년보다 훨씬 더 큰 혜택의 행사를 기획했다"며 "올가는 국내 친환경 식품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유통사로서 앞으로도 고객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바른 먹거리를 확산하고 올가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 만족도를 높여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