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마이맥이 수강생·강사의 양방향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스타강사 온라인 생방송 강의 '대치인라이브'(대치 IN LIVE)를 14일 선보인다고 밝혔다.
대치인라이브 강사 라인업은 배성민, 정상모, 이영수, 션티, 김젬마 등 대성마이맥 스타강사로 꾸렸다.
대성마이맥은 론칭을 앞두고 강좌 설명, study with us, 북토크 및 Q&A 등으로 구성된 특별 라이브 방송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본 강의에 앞서 무료 라이브 강의를 열어 실제 수업을 미리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
오픈 이벤트로 방송 사전 예약 알림 신청 시 간식 기프티콘을 제공하고, 서비스 가입자 전원에게 교재 무료 쿠폰을 증정한다. 또 얼리버드 이벤트로 오픈 후 7일 이내 구매 시 선착순으로 강의용 웹캠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대치인라이브 관계자는 "지리적, 환경적 어려움으로 대치동 강의를 듣고 싶어도 들을 수 없던 학생들에게 대치동 학원의 오프라인 수업을 실시간으로 제공해 학습의 불균형과 격차를 해소하고자 한다"며 "대한민국 모든 수험생에게 최상의 학습 컨텐츠를 제공하는 것이 우리의 목표다"고 밝혔다.
한편 대치인라이브는 14일 론칭 및 수강생 모집을 시작해 오는 7월 15일 개강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대성마이맥 대치인라이브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