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뱅크가 SPC그룹의 해피포인트와 손잡고 '26주적금 with 해피포인트'를 선보인다. 가입기간은 8월 10일부터 8월 23일까지이며, 1인 1계좌만 개설할 수 있는 한정판 상품이다.
또, 적금 가입 기간 내에 가입한 해피포인트 신규회원이 할인 쿠폰을 모두 사용하면 해피포인트 1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할인 쿠폰을 모두 사용한 해피포인트 기존회원에게는 해피포인트 3000포인트를 제공한다.
다만, 26주 동안 한 번이라도 자동이체 납입에 실패할 경우, 추가 쿠폰을 받을 수 없다. 적금 가입 후 해지한 고객은 경품 응모 대상에서 제외한다. 쿠폰 유효 기간과 결제 조건 등 자세한 사항은 카카오뱅크 모바일 앱과 해피포인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SPC그룹과의 협업은 카카오뱅크가 생활 속 금융혜택 확대를 목표로 다른 기업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파트너적금 3호'이다. 지난해 이마트, 마켓컬리와 함께 26주 적금을 출시했으며, 2주만에 각각 56만좌, 24만좌가 개설됐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26주적금 with 해피포인트'는 고객이 저축을 하는 동시에 SPC그룹이 운영하는 전국 6500여개의 매장에서 유용한 혜택을 볼 수 있는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업들과의 제휴를 통해 특별한 고객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