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엔에듀파트너는 포항테크노파크 '동북권 ICT 잡JOB아 페스타'의 총괄 운영사로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 미래엔에듀파트너는 이번 행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행사 운영 기획 및 홍보 등 행사 전반의 총괄 운영을 담당한다.
'잡JOB아 취업 박람회'는 동북권 지역의 ICT 기업과 우수 인재 간의 네트워크 활성화를 위해 기업에게는 사전 기업 분석 및 우수 인재 매칭을, 구직자에게는 자소서·면접 특강과 무료 컨설팅을 제공하는 취업 박람회다. 경북, 대구, 강원 지역 대학생 및 일반인, 취업 준비생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창업 아이디어 경진대회'는 동북권 지역의 ICT 분야 창업 활성화를 위해 참신한 창업 아이디어를 펼치는 경진대회다. 참가 대상은 경북, 대구, 강원 지역 대학생 및 일반인, 예비창업자로 개인 또는 3인 이내의 팀을 결성하면 된다. 참가자들에게는 분야별 전문가 멘토링을 제공하고, 수상 팀에게는 총 상금 700만원이 수여된다. 또한 최우수 1팀에게는 상금 300만원과 함께 1년간 창업보육 공간 무료 이용권도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이번 행사의 총괄 운영사로 선정된 미래엔에듀파트너는 교육출판전문기업 미래엔의 계열사로 초등학교 및 유치원을 대상으로 방과후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IT교육 교재와 창의융합 코딩교육 콘텐츠 및 교구를 자체 개발하여 공급하는 방과후 교육 서비스 기업이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