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솔가가 '선물하기' 서비스를 도입하고, 11일부터 2주간 추석선물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추석을 맞아 한국솔가 자사몰 '솔라이프'에서는 사용자 환경·사용자 경험을 편리하게 개선한 '선물하기' 기능으로 휴대폰번호만 알면 선물을 보낼 수 있는 서비스가 마련됐으며 구매금액의 5% 페이백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편, 솔가 네이버 스마트스토에는 지난해 올리브영 솔가 에디션으로 큰 관심을 받아온 '솔가 남녀멀티비타민, 솔가 오메가3 700'세트를 단독 한정판매한다. 전용포장용기에 담긴, 추석특별선물세트 '솔가 남녀멀티비타민, 솔가 오메가3 700'은 11종 비타민과 7종미네랄, 혈행개선과 건조한 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오메가3로 제품으로 구성됐다.
또한 '솔가 금장케이스 증정', 솔가 남녀멀티비타민 세트 추가할인도 진행한다. 아울러 5만원 이상 구매 시 소버스 제품 4종 할인 쿠폰지급, 7만원 이상 구매 시 소버스 어린콜라겐 샘플팩을 추석을 맞아 증정한다. 할인 품목 구매 시 단 하루 만에 제품을 배송 받을 수 있는 '네이버 도착보장' 서비스도 도입했다.
김남중 한국솔가 이사는 "건강관리에 도움을 주는 선물이 더욱 필요한 요즘, 솔가에서 제안하는 추석 선물세트로 부모님과 친구·지인에게 마음을 전달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소중한 이에게 프리미엄 선물을 보내고 싶을 때에도 신속하고 편리하게 선물할 수 있는 플랫폼이 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