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는 마이바흐 S클래스의 스페셜 한정판 모델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 680 4MATIC 오뜨 부아튀르 에디션'을 공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와 함께 4차원적인 음향경험을 제공하는 부메스터® 하이엔드 4D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 샴페인 잔과 냉장고가 포함된 뒷좌석 센터 콘솔 등 편의사양을 기본 탑재했다.
오뜨 부아튀르 에디션의 외관은 노틱 블루와 라이트 로즈 골드 조합의 투톤 컬러가 적용됐다.
오뜨 부아튀르 에디션은 V형 12기통 가솔린 엔진(M279)과 9G-TRONIC 자동 변속기 조합으로 최고 출력 630마력, 최대 토크 91.7㎏·m의 성능을 보여준다.
에어매틱 서스펜션은 어댑티브 댐핑 시스템을 통해 각 휠을 개별적으로 제어해 우수한 승차감과 안정감을 제공한다. 외부 소음 및 적외선 차단에 도움을 주는 IR 라미네이티드 글래스와 흡음재 역할을 하는 저소음 타이어로 쾌적한 실내 환경을 조성한다.
또 벤츠의 최신 주행 보조 시스템인 드라이빙 어시스턴스 패키지 플러스, MBUX 증강 현실 내비게이션과 증강 현실 헤드업 디스플레이도 기본 사양으로 탑재됐다.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 680 4MATIC 오뜨 부아튀르 에디션의 부가세 포함 가격은 5억9000만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