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하이원리조트, 3월말까지 스키장 운영 연장 "전국 스키어 모여라"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25-03-18 17:09


하이원리조트, 3월말까지 스키장 운영 연장 "전국 스키어 모여라"

강원랜드가 하이원리조트 스키장을 3월 30일까지 운영한다. 이례적인 폭설로 당초 23일 폐장이 예정됐던 운영기간을 1주 연장한다.

17일 강원랜드에 따르면 24일부터 운영 연장 기간 동안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초급과 상급 슬로프 각 1면을 운영한다. 해당 기간 동안 리프트권은 주중 1만원, 주말은 정상가의 50%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하며 장비렌탈 및 운탄고도 케이블카도 1만원에 제공한다.

하이원리조트는 23일 지역과 함께하는 '하이원 크레이지 페스티벌'도 개최한다. 페스티벌은 아폴로1 슬로프에서 진행되며 듀얼모굴 크레이지 퍼포먼스 3개 부문 경연(베스트 크레이지, 베스트 드레서, 베스트 코믹)과 추첨을 통한 경품도 지급 할 예정이다. 참가신청은 밸리 스키학교 데스크에서 3월 20일부터 3월 22일까지 접수 가능하며 참가비는 2만원으로 현금으로 지불하거나 2만원 이상 상당의 폐광지역(정선·태백·영월·삼척) 상가 이용 영수증을 제시하면 참가 가능하다. 스키장의 운영시간 및 요금, 크레이지 페스티벌의 참가 관련 자세한 내용은 하이원리조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홍성욱 강원랜드 레저영업실장은 "고객의 지속적인 관심에 보답하고자 시즌 연장을 결정하게 됐다"며 "최상의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이 만족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