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진에어-괌관광청, 괌 가족 여행객 위한 혜택 확대

기사입력 2025-08-26 14:57


진에어-괌관광청, 괌 가족 여행객 위한 혜택 확대

진에어가 괌정부관광청과 협력해 괌 가족 여행객을 위한 항공, 호텔 제휴 등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26일 밝혔다.

진에어에 따르면 가족 여행객 대상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는 9월 15일까지 인천 및 부산 김해공항에서 오후 시간대에 출발하는 항공편 대상으로 진행된다. 탑승 기간은 8월 27일부터 11월 30일까지며, 개당 23kg의 수하물을 2개까지 무료로 위탁할 수 있다.

진에어는 어린이 승객을 위한 더블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성인 가족과 함께 예약하는 소아의 경우 항공 운임에 한해 30% 할인이 적용되고, 성인에게는 15% 할인이 제공된다. 국제선 소아 운임은 만 2세에서 만 12세 미만의 승객 대상으로 진행되며, 첫 구간 탑승일 기준으로 나이가 계산된다.

진에어 탑승권을 제시하면 선호도가 높은 '웨스틴 리조트 괌'과 제휴해 3박 이상 숙박하는 가족 여행객에게 어린이 조식 무료, 오션뷰 객실 업그레이드, 얼리 체크인 등의 특별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좌석팩', '라운지팩' 등 부가서비스 할인과 함께 기내식 전 메뉴 2000원 할인도 진행한다.

진에어 관계자는 "어린이와 함께하는 가족 여행객을 위해 설렘 가득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소중한 이들과 함께 오래도록 기억될 뜻깊은 추억 만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