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날 시상식 행사는 21일 오전 10시부터 국회의원회관에서 개최됐으며, ▲1부 지자체 혁신발전포럼 ▲2부 제2회 대한민국 지자체 홍보대상 순으로 진행됐다.
전국 기초지자체에서 응모한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대상으로 엄정한 심사를 거쳐 ▲정책·행정 ▲문화·관광·지역경제 ▲특별상 3개 분야의 12개 부문별로 우수 지자체와 홍보대사·유튜버 등이 최종 수상자로 선정됐다.
특히 이번 영상은 기장의 대표 명소들을 스토리텔링 형식으로 연결해 자연·문화·레저가 공존하는 기장의 다채로운 관광 매력을 생동감 있게 담아냈으며, 단순한 관광 홍보를 넘어 지속 가능한 미래 관광도시로서의 비전을 제시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정종복 기장군수는 "기장군이 지난 1회에 이어 다시 홍보 대상을 수상하게 돼 매우 기쁘다"라며, "이번 관광 부문 수상으로 풍부한 관광자원을 가진 '관광도시 기장군'의 위상과, 이를 적극적으로 알리는 기장군의 홍보 역량이 다시 한번 입증됐다"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기장만의 특색 있는 관광 인프라와 콘텐츠를 계속 개발하면서, 다양한 홍보영상을 통해 명품 관광도시 기장군을 더욱 널리 알리겠다"라고 말했다.
(편집자주 : 이 보도자료는 연합뉴스 기사가 아니며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연합뉴스가 원문 그대로 서비스하는 것입니다. 연합뉴스 편집방향과는 무관함을 주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연합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