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KB국민은행, '2019 꿈꾸는대로 슈팅챌린지 개최'…충북 중고교 선수 90명 참가

박상경 기자

기사입력 2019-12-09 15:45


◇사진제공=KB국민은행

[스포츠조선 박상경 기자]KB국민은행 사격단(구단주 허 인)이 6일 청주사격장에서 연고지 중-고등부 사격선수들이 참가하는'2019 KB스타즈와 함께하는 꿈꾸는대로(大路) 슈팅챌린지' 사격대회를 개최했다.

올해 2회째를 맞는 이번 대회는 KB국민은행이 주최하고 충북사격연맹이 주관하는 행사다. 2015년부터 2017년까지 중-고교 사격 선수들에게 국가대표 선수의 사격레슨 및 경제교육 등을 실시했던'KB스타즈와 함께하는 꿈꾸는대로 사격교실'의 후속 프로그램으로 이어지고 있다.

이번 대회는 중등부 내수중-보은중 등 6개 학교, 고등부 흥덕고, 청주여고 등 6개교 등 총 90여명의 선수들이 출전했다. 중등부 공기권총에선 나성균(남성중), 공기소총에선 김완희(보은중), 고등부 공기권총에선 한지선(충북체고), 공기소총에선 김나관(보은고)이 각각 우승을 차지했다. 우승자에겐 트로피 및 장학금이 수여됐다. 대회 종료 후엔 청주체육관에서 KB스타즈 농구단 경기를 관람하기도 했다.

KB국민은행 사격단은 이날 대회 심판과 진행요원으로 경기 운영을 도왔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연고지인 청주와 호흡하며 사격 꿈나무들을 위한 재능기부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박상경 기자 ppark@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