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패치 김연아 김원중 열애설 "고대 동문…한 달 두 번 데이트"

기사입력 2014-03-06 09:46


김연아 열애설, 디스패치 밝힌 '김연아 남자' 김원중 누구?

김연아 열애설, 디스패치 밝힌 김원중 누구?

'피겨 여왕' 김연아와 아이스하키 김원중 선수가 열애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6일 연예매체 디스패치는 김연아와 김원중의 열애 현장사진을 단독으로 공개하고 열애사실을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김연아와 김원중 선수는 지난 2012년 7월 태릉 선수촌에서 만났다. 매체는 "두 사람은 한 달에 두 번 밖에서 만나며 데이트를 즐겼다. 김연아가 주로 김원중의 외출, 외박 시간에 맞춰 데이트를 즐겼다"고 전했다.

또 학번은 다르지만 고려대학교 동문이라는 점, 얼음판에서 싸워야 한다는 공통분모가 둘을 가깝게 만들었다고 밝혔다.

김원중 지인에 따르면 김연아가 부상으로 육체적 교통, 심리적 압박에 시달렸을 때, 김원중이 김연아에게 큰 힘이 되줬다고. 특히 김원준은 지난해 9월 6일 김연아를 위한 생일파티를 열어줬으며, 크리스마스 이브에는 데이트를 즐기기도 했다.

앞서 디스패치는 지난해 8월부터 김연아와 김원중의 데이트 현장 포착 소식을 전하며 "김원중이 소치로 떠나는 김연아의 마지막 훈련도 지켜봤다"고 밝힌 바 있다.

김연아 김원중 열애설에 네티즌은 "김연아 김원중 열애설, 디스패치 기다려줬나요?", "김연아 김원중 열애설, 잘 어울리는 한쌍", "김연아 김원중 열애설, 디스패치 터뜨렸네", "김연아 김원중 열애설, 김연아 모태솔로 벗어나네요", "김연아 김원중 열애설, 고대생들은 1년 전부터 알고 있던 이야기라던데" 등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