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KS]KIA 김기태 감독 "총력전 펼쳐 오늘 끝내겠다"

by
10월 30일 오후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2017 KBO리그 한국시리즈(KS) 5차전 두산 베어스와 KIA 타이거즈의 경기가 열린다. KIA가 두산에 시리즈 전적 3승 1패로 앞서 있다. 경기 전 KIA 선수들이 훈련에 임하고 있다. 선수들의 훈련을 지켜보고 있는 김기태 감독.잠실=송정헌 기자 songs@sportschosun.com/2017.10.30
Advertisement
"총력전 펼치겠다."

Advertisement
KIA 타이거즈 김기태 감독이 "5차전에서 승부를 끝내겠다"고 선언했다.

김 감독은 30일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리는 두산 베어스와의 한국시리즈 5차전에 앞서 "내일은 쉬는 날이다. 오늘 총력전을 펼치겠다"고 했다.

Advertisement
하지만 "마무리 김세현이 8회에 등판할 수 있나"라는 질문에는 "그건 조심스럽다. 진행 상황에 따라 생각해보겠다"고 말했다.

"오늘은 선취점이 중요하다"고 말한 김 감독은 "날씨가 추워서 영향이 있을 수도 있을 것 같다"면서도 "볼 하나하나 끈질기게 보고 하겠다. 요즘 메이저그리그도 보니 1구 1구에 심혈을 기울이고 볼넷도 많더라"고 경기 구상을 전했다.


Advertisement
잠실=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축구토토 승무패 적중, NBA 필살픽 다수 적중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