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크래프트 비어 문베어, '설악산 스타우트' 생맥주 출시

by
Advertisement
크래프트 맥주 '문베어브루잉'이 여름 성수기를 맞아 '설악산 스타우트'를 생맥주로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Advertisement
'설악산 스타우트'는 올해 초 병맥주로 출시돼, 풍부한 바디감과 흑맥주 특유의 쌉쌀한 풍미로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은 제품이다. 이에 문베어브루잉은 가정 시장에서의 성장에 힘입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설악산 스타우트'를 신선하게 즐길 수 있도록 생맥주 출시를 결정했다.

설악산 스타우트 생맥주는 로스팅 된 보리가 만들어내는 초콜릿과 비스킷 향, 흙 내음에 적절히 섞인 민트향이 드라이 풍미를 자랑한다. 입안을 감싸는 조밀한 거품은 커피의 쌉싸름한 맛과 함께 감미로운 마무리를 선사한다.

Advertisement
알코올 도수 5.6%, IBU는 37로 병맥주와 동일하며 10일부터 레스토랑 및 펍 등 전국 업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문베어브루잉 관계자는 "설악산 스타우트 생맥주를 출시함에 따라 이제 문베어브루잉의 모든 제품 라인을 신선한 드래프트로 즐길 수 있게 됐다"며 "많은 소비자들이 설악산 스타우트의 깊은 풍미와 함께 올 여름을 보다 시원하게 보낼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